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 전시관 안내 인력 모집
상태바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 전시관 안내 인력 모집
  • 포천일보
  • 승인 2024.05.2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백영현)의 공립박물관인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는 오는 6월 3일부터 4일까지 전시관 안내 인력(도슨트)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박물관 및 미술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은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는 주말과 공휴일에 근무가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모집인원은 2명이며, 근무일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이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임금은 경기도 생활임금인 시간당 11,890원이 적용된다. 접수는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포천시 영북면 비둘기낭길 55) 사무실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는 경기도에 등록된 공립박물관으로, 근무시 박물관 근무 경력을 인정받을 수 있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천시청 누리집(www.pocheon.go.kr) 채용공고란 또는 지질공원센터 누리집(geoparkcenter.kr)에서 확인하거나 포천시 관광과(☎031-538-312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포천의 대표 박물관인 한탄강 세계지질공원센터는 한탄강의 지질, 고고, 역사, 문화, 생태 등 다방면의 모습을 전시하고 있다. 또한 상설전시관, 기획전시관, 디지털체험관, 어린이생태체험관과 라이딩 영상실 등 다양한 체험시설을 갖추고 있어 지질교육과 체험학습, 자연유산 답사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