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흘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하천변 환경 정화 활동
상태바
소흘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하천변 환경 정화 활동
  • 포천일보
  • 승인 2024.06.1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흘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박인준)는 10일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하천변 제초 작업을 실시했다.

이날 제초 작업에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을 비롯한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송우중학교 인근 하천변을 시작으로 산책로와 도로에 자란 잡초를 제거했다.

소흘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박인준 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 정신으로 작업에 참여해 준 지도자들과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에게 감사하다. 아름다운 고장을 우리 손으로 직접 가꿀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앞장서는 소흘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유재현 소흘읍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환경 정화 활동에 나서주신 소흘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하다.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한 덕분에 장마철을 앞두고 안전하고 깨끗한 소흘읍을 만들 수 있었다”며,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또한 주민이 안전하고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흘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지난 5월부터 여름철 질병을 예방하고 해충으로 인한 농작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집중 방역 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