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도시공사는 지난 12일부터 26일까지 ‘ESG 디지털 플랫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포천도시공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함다.
이번 공모는 디지털플랫폼을 바탕으로 하는 ESG경영 강화 및 경영·서비스·디지털 혁신에 관한 아이디어를 받으며, 적극행정, 사회공헌, 고객(CS), 신규사업 및 다각화, 청렴, 안전 및 시설 분야와 포천도시공사 기존 운영 사업과는 차별화된 신규 아이디어 등으로 포천도시공사 ESG 경영과 혁신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업무 연관성, 실현 가능성, 혁신성, 효율성, 공공성 등을 고려한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10점(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장려상 5점)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며, 총 7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검토 및 보완 과정을 거쳐 포천도시공사 경영혁신 및 신규사업 추진에 반영하여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포천도시공사 공사소식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유선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상록 사장은 “이번 2024년 대국민 참여 ESG 디지털 플랫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는 국민의 참신하고 생생한 의견을 들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지속적으로 국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국민이 체감하는 혁신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천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