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흘읍 기업인협의회, 저소득 위기가구 선풍기 전달
상태바
소흘읍 기업인협의회, 저소득 위기가구 선풍기 전달
  • 포천일보
  • 승인 2024.08.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흘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소흘읍 기업인협의회(회장 박용수)와 협력해 취약계층 이웃 25가구를 대상으로 ‘희망의 바람 선풍기 지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소흘읍 기업인협의회는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및 장애인 가구, 다자녀 가구 등 어려운 이웃의 폭염 극복을 돕고자 자체적인 모금을 통해 ‘희망의 바람 선풍기 지원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소흘읍 찾아가는보건복지팀이 대상 가구 선정을 위해 노후되고 고장난 선풍기를 사용하는 세대 조사에 나섰으며, 최종적으로 25가구를 선정했다.

소흘읍 기업인협의회 박용수 회장은 “기후변화로 심각해진 폭염 속에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선풍기를 지원하게 됐다”며, “소흘읍 기업인협의회는 앞으로도 이웃을 돕고 지원해 나가 모두가 살기 좋은 소흘읍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유재현 소흘읍장은 “고령의 어르신을 비롯한 이웃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 주신 소흘읍 기업인협의회 박용수 회장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소흘읍 행정복지센터 또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보다 다양하고 적극적인 지원체계를 마련해 ‘함께하는 희망 소흘읍’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