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관광재단, 연극 ‘잇츠 홈쇼핑주식회사’ 공연
상태바
포천문화관광재단, 연극 ‘잇츠 홈쇼핑주식회사’ 공연
  • 포천일보
  • 승인 2024.08.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중효)은 오는 9월 28일 오전 11시, 오후 2시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연극 ‘잇츠 홈쇼핑주식회사’를 선보인다.

포천문화관광재단은 부족한 재원을 마련함과 동시에 다양한 우수 공연 콘텐츠를 유치하기 위해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 공모에 지원했으며, 최종 선정됐다.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2024 지역맞춤형 중소규모 콘텐츠 유통’ 사업은 문화 취약지역의 문화 향유 기회를 증진하고 공연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포천문화관광재단은 공모를 통해 ▲할리퀸크리에이션즈(주) 뮤지컬 <알사탕> ▲(주)크리에이트바라(전 ㈜온택트티비) 연극 <잇츠 홈쇼핑주식회사> 등 2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한 국비 5,600만 원을 확보했다.

 

재단은 지난 7월 뮤지컬 <알사탕>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9월 코미디언이 대거 출연하는 대학로 인기 코믹 연극 <잇츠 홈쇼핑주식회사>를 포천반월아트홀에서 선보인다.

연극 <잇츠 홈쇼핑주식회사>는 55년 맛집의 청국장을 만드는 노하우를 가진 주민공 할매가 홈쇼핑 쇼호스트로 고전하고 있는 손녀를 위해 홈쇼핑에 출연해 대결을 벌이는 코믹 버라이어티쇼 연극이다.

베테랑 코미디언들의 끊임없는 입담과 푸드 홈쇼핑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출연진과 관객이 함께 이야기 속 위기를 극복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잇츠 홈쇼핑주식회사>는 달의 마지막 수요일인 문화의 날에 상연돼 예매자 모두 50% 할인된 가격 전석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pcfac.or.kr) 또는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다.

포천문화관광재단 이중효 대표이사는 “곡식이 결실을 보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공연을 함께 관람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포천반월아트홀에서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시민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천문화관광재단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포천문화관광재단 공연전시팀(☎031-535-3602, 3612)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