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현노인회, 정회회의 개최
상태바
화현노인회, 정회회의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5.02.2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현면 노인회 분회(분회장 박행길)에서는 지난 23일 명덕1리 은빛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 후 화현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각 경로당 노인회장 13명이 참석한 가운에 노인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 화현면 노인회 분회는 지난 23일 명덕1리 은빛아카데미 개강식에 참석 후 화현면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각 경로당 노인회장 13명이 참석한 가운에 노인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회의는 지난 2월 2일 새로 선출된 박행길 분회장의 주재로 처음 실시하는 회의로 임원선출을 비롯하여 환경정화활동, 사회봉사 등 2015년 사업계획을 논의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박행길 화현면 노인회 분회장은 “분회장의 큰 역할을 주셔서 기쁘게 생각하고 아울러 화현면 노인회 분회가 더욱 발전하는데 일조하겠다” 고 말하며 지난해 화현면 노인회 분회발전을 위해 애써준 회장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례회의에 참석한 유경임 화현면장은 “올해에도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뵙게 되어 반갑고 더욱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인사말과 함께 삼일절 태극기 달기 등 시정 및 면정 홍보사항을 공지했다.

이어서 진행된 분회 자체회의에서는 권명린(화현2리), 양동전(지현3리) 노인회장이 분회 부회장으로 선출되었고 이사, 감사, 총무 등 분회 임원도 선출되어 활발한 활동을 다짐했다.

한편, 화현면 관계자는 다가오는 3월에 각 경로당 총무를 대상으로 2015년도 경로당 예산 변경 내용 및 운영방안 등 경로당 운영에 대한 회계 전반에 대해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