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지역 농협장 후보 27명 등록
상태바
포천지역 농협장 후보 27명 등록
  • 포천일보
  • 승인 2015.02.25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농협 박창수 단독 등록 무투표 당선

오는 3월11일 치러지는 포천지역 농협장 선거에 27명이 출마하겠다면서 등록을 마쳤다.

포천선거관리위원회가 24일과 25일 농협장 후보등록을 받는 결과 포천농협장 후보로 박창수 현 조합장이 단독 출마해 무투표 당선됐다. 또 각 조합별 후보는 다음과 같다.

◇가산농협장 선거

▲ 가산농협 후보(사진은 좌측 김광섭, 우측 이종윤)

기호1번 김광섭(62세) 후보는 광동고를 졸업하고 가산농협 이사와 내촌면 체육회장을 역임했다. 기호2번 이종윤(61세) 후보는 경복대를 졸업하고 현재 가산농협장이다.

◇개성인삼조합장 선거

기호1번 이영춘(53세) 후보는 연천출신으로 연천중학교를 졸업하고 인삼조합 이사를 역임했다. 기호2번 이증석(55세) 후보는 연천출신으로 현재 개성인삼조합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또 기호3번 민순기(61세) 후보는 연천출신으로 남문농고를 졸업하고 개성인삼조합 이사를 역임했다. 기호4번 김인수(64세) 후보는 금산고를 졸업하고 현재 개성인삼조합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관인농협장 선거

▲ 관인농협후보(좌측 안황하, 우측 박재경)

기호번 안황하(60세) 후보는 중리초를 졸업했으며 관인면 삼율리장 6년을 재직했다. 기호2번 박재경(61세) 후보는 농협대학을 수료했고 현재 관인농협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소흘농협장 선거

▲ 소흘농협후보(좌측부터 기호1번 방인혁, 기호2번 김계준, 기호3번 허기흥)

기호1번 방인혁(62세) 후보는 농협대학을 졸업했고 현재 소흘농협장이다. 기호2번 김계준(51세) 후보는 농협대학을 졸업했고, 현재 포천시시설채소연합회장을 맡고 있다. 기호3번 허기홍(62세) 후보는 연세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했고 소흘농협 수석이사를 역임했다.

◇영북농협장 선거

▲ 영북농협후보(좌측부터 기호1번 이상용, 기호2번 장동명, 기호3번 이길연)

기호1번 이상용(59세) 후보는 영북고를 졸업했고 현재 영북농협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기호2번 장동명(60세) 후보는 신철원고를 졸업했고 현재 영북이장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다. 기호3번 이길연(57세) 후보는 현재 전농경기도연맹 부의장을 맡고 있다.

◇영중조합장 선거

▲ 영중농협후보(좌측 기호1번 지광만, 우측 기호2번 안남근)

기호1번 지광만(51세) 후보는 포천종고를 졸업했고 영중농협 대의원을 역임했다. 기호2번 안남근(59세) 후보는 영북고를 졸업했고, 2002년 이후 현재까지 영중농협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일동농협장 선거

▲ 일동농협장후보(좌측부터 기호1번 최성철, 기호2번 장명수, 기호3번 김광수)

기호1번 최성철(55세) 후보는 일동상고를 졸업했고, 일동농협 수석이사를 역임했다. 기호2번 장명수(60세) 후보는 일동상고를 졸업했고, 현재 이동면창소년지도위워너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잇다. 기호3번 김광수(51세) 후보는 단국대 행정학과를 졸업했고, 일동농협 감사를 역임했다.

◇포천시산림조합장 선거

▲ 산림조합장 후보(좌측 기호1번 박찬억, 우측 기호2번 남궁종)

이번 선거부터 조합원 직접 선거로 바뀐 산림조합장 선거 판도는 조합원들이 어떤 방법으로 선거에 임하느냐가 관건으로 보인다.

기호1번 남궁종(60세) 후보는 경복대를 졸업했고, 포천시산림조합으로 재직하고 있다. 기호2번 박찬억(62세) 후보는 포천일고를 졸업했고, 포천시청 건설도시국장을 역임했다.

◇포천축협장 선거

▲ 포천축협장 후보(좌측부터 기호1번 이한주, 기호2번 김낙현, 기호3번 차용순, 기호4번 양기원, 기호5번 이한인)

포천축협장 선거는 5파전으로 형성되어 있다. 특히 현 이한인 조합장 전 양기원 조합장 맞붙어 관심을 끌고 있다.

기호1번 이한주(55세) 후보는 포천종고를 졸업했고, 포천축협 대의원을 역임했다. 기호2번 김낙현(61세) 후보는 포천중학교를 졸업했고, 포천축협 대의원을 역임했다. 기호3번 차용순(61세) 후보는 축산업에 종사하는 있으며, 포천축협조합장 직무대행을 한 바 있다. 기호4번 양기원(55세) 후보는 경복대를 졸업했고, 2번에 거쳐 포천축협장을 역임했다. 기호5번 이한인(60세) 후보는 경복대를 졸업했고, 현재 포천축협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