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휘 후보캠프, 김영우 후보 선동 정치한다며 비난
상태바
이철휘 후보캠프, 김영우 후보 선동 정치한다며 비난
  • 포천일보
  • 승인 2016.03.10 06:3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이철휘 예비후보 희망캠프의 김인술 공보특보는 9일 “최근 특정 후보 측이 선관위에 충분한 소명을 하였는데도 법적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자, 재차 동일한 내용으로 경찰에 고발하는 등 정치적 반사 이익을 취하려는 저급한 행위를 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이철휘 예비후보는 경찰 조사는커녕 경찰서 문 앞에도 가본 적이 없는데, 마치 지금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양 확대 왜곡시키며 선거에 악용하고 있다”고도 했다.

김 특보는 이철휘 예비후보가 지난 2월 12일 포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장학금 수여 관련 내용과 예비후보 등록 시 경력 관련 건 등에 대해 충분히 소명했으며, 지난 8일 실시된 공천관리위원회 면접 시에도 클린공천지원단장으로부터 소명자료를 명쾌하게 제출해주어 고맙다는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이 날 김영우 예비후보가 가평 기자회견에서 “이철휘 예비후보가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는 것은 사실인가?”라는 기자들의 질문에, “특정 후보가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고 하며 이철휘 예비후보를 특정하지 않은 채 수용하는 듯한 태도를 보인 것에 대해 “저의가 의심스러운 일이다“라고 말했다.

지역신문에 의하면, 김영우 의원도 이모씨에 의해 민자고속도로 추진과 관련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며 지난 2월 25일 고발 조치됨으로써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김 특보는 “이철휘 예비후보는 현역의원의 흑색선전과 비방에도 통큰 리더십으로 화합과 포용의 정치를 추구하고 있다”며 “김영우 예비후보의 네거티브 선거전은 그 끝이 어디인지 묻고 싶다”라고 꼬집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556699778 2016-03-10 18:40:43
간만에 사이다입니다.
이철휘 후보님, 통큰 정치와 아량도 좋지만
말 안듣는 개에겐 몽둥이가 약입니다.

나그내 2016-03-10 18:39:44
잘했군 잘했군 잘했어 그러게 김인술이라지. 속이시원하내 영우는 8년간 고소. 고발만 배웠나보내 이제는 영우가 고발 했다고 하면 지나가던 고양이도 웃겠다. 이젠 그마해라 빙신들 정당하게 선거운동 하면 됐지 오히려 영우가 진흙땅 만들면서 참 못난내. 앞으로 잘하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