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균 예비후보, 더민주당 포천가평 후보 확정
상태바
김창균 예비후보, 더민주당 포천가평 후보 확정
  • 포천일보
  • 승인 2016.03.1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일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 선거구 후보로 확정된 김창균 예비후보는 11일 오전8시부터 9시까지 포천 일동초등학교 앞 건널목에서 ‘교통아동지킴이’를 하면서 홍보전을 이어갔다.

더불어민주당은 3월 11일 3차 공천결과를 발표하면서 포천가평선거구에 김창균 후보를 단수추천 공천을 확정했다.

공천이 확정된 김창균 후보는 “우선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시고 성원해주신 덕분에 국회의원 후보로 공천을 받을 수 있었다”며 “한 가족이 된 포천시민과 가평군민이 힘을 합쳐 우리 지역을 경기북부 발전의 중심으로 도약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김창균 후보는 “수도권임에도 중첩된 규제로 온갖 역차별을 받아온 포천과 가평의 새로운 발전계기를 반드시 만들겠다”고 밝히고 “규제프리존특별법 제정으로 포천과 가평을 수도권 규제범위에서 제외하고 송우리 7호선 연장을 비롯한 포천 가평의 교통인프라 확충과 일자리가 있는 경제도시, 문화와 예술이 흘러넘치는 사계절 체류형 명품관광도시로 함께 발전하는 포천과 가평의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창균 후보는 오는 3월 15일 포천시청에서, 16일에는 가평군청에서 각각 공천확정 기자회견을 열어 공약과 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김창균 예비후보는 11일 오전8시부터 9시까지 포천 일동초등학교 앞 건널목에서 ‘교통아동지킴이’를 하면서 홍보전을 이어갔다.

한편 김창균 예비후보는 “아동안전지킴이가 초등학교 주변 통학로·놀이터·공원 등을 순찰함으로써 아동성폭력·학교폭력·실종·유괴 등 아동대상 범죄 예방과 비행 청소년 선도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사회적 약자 특히 아동의 안전지킴이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