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각모, “포천미래포럼 조직강화 노력”
상태바
이각모, “포천미래포럼 조직강화 노력”
  • 포천일보
  • 승인 2015.02.28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회장으로 미래포럼 4가지 방향 제시
▲ 신임 이각모 포천미래포럼 회장

포천미래포럼은 이각모 부회장을 제3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28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천유림 회관에서 개최된 포천미래포럼 정기총회를 겸한 지3기 임원선출에서 만장일치로 이 회장을 선출했다.

이각모 회장은 취임사에서 포천미래포럼 방향 4가지를 제시했다. 회장단과 임원진이 구성되면 첫째는 중부와 하부조직을 어우르는 조직을 강화하겠다고 했다. 둘째는 포천시민들의 의식개혁 운동을 시작하겠다. 셋째는 포천시민들의 자발적 참여운동을 시작하겠다. 넷째는 포천미래포럼을 통해 사회적 문제제기와 해결 방향에 대한 의견을 포천시와 경기도, 중앙정부에 적극 전달하겠다고 했다. 이 회장의 취임사는 포천지역 현안문제에 대해 적극 참여하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그러면서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포천시는 물론 경기도와 중앙정부에 지원을 요청하는데,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뜻으로 보인다.

▲ 신임 이각모 회장은 지역이 더 이상 정체되거나 뒷걸음질 치는 포천이 아니라 발전하는 포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박광조 포천미래포럼 제2대 회장은 신임 이각모 회장을 중심으로 미래포럼 발전에 노력해 달라며 이임사를 하고 있다.

한편 이임하는 제2대 박광조 회장은 “3대 회장으로 추대된 이각모 회장을 중심으로 더 큰 발전과 더 많은 연구와 토론을 통해 포천시 문제를 해결해 주기를 당부 한다”면서 “포천발전을 위해 연구하고 토론하고 노력하는 모습에 진심으로 응원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