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청소년 자치기구 활동학생 모집
상태바
포천시, 청소년 자치기구 활동학생 모집
  • 포천일보
  • 승인 2015.03.0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청소년들의 적극적이고 주체적인 모습을 함양할 수 있는 “2015년 청소년자치기구(차세대위원회,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기자단)”에서 활동할 청소년을 이달 17일까지 모집한다.

청소년 자치기구로는 포천시 청소년을 대표하여 청소년의 권리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차세대위원회』, 청소년교육문화센터의 주인으로서 센터의 활성화 및 다양한 활동을 하는 『청소년 운영위원회』, 청소년 관련 정보 전달에 참여하고 활동하는 『청소년기자단』이 있다.

포천시 거주 청소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기간은 3월 2일부터 17일까지로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관계자는 청소년자치기구 참여 청소년들에게는 위촉장, 활동증명서, 자원봉사확인서 발급 및 각종 교육, 기자재 지원, 우수 활동 청소년 연말 표창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무엇보다 청소년기에 이러한 활동들이 자기 발전에 많은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포천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http://youth.pcs21.net) 공지사항에서 각 자치기구별 신청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방문접수 또는 해당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문의는 포천시청 가족여성과 청소년팀 전화(031-538-339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