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 소흘분회, 명품꽃길 사업에 동참
상태바
노인회 소흘분회, 명품꽃길 사업에 동참
  • 포천일보
  • 승인 2015.03.16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 소흘읍분회 (분회장 송태원)는 13일 소흘읍 대강당 회의실에서 송태원 분회장, 윤영창 도의원, 38개소 경로당 회장, 고문, 자문위원, 내빈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송태원 분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백영현 소흘읍장 격려사, 윤영창 도의원축사, 시정홍보 및 경로당 운영 요령과 2015년 소흘읍 분회의 사업 방향에 대한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총회를 주관한 송태원 분회장은 경로당 보조사업비 사용의 투명성을 강조하고 더불어 인근 시와의 차별화를 위해 소흘읍에서 추진하는 명품 꽃길 조성사업에 올 해도 회원분들이 솔선수범하여 마을 안길 화단 조성, 환경정비 및 경로당 공동체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활기찬 경로당을 조성하는데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총회에서 송태원 분회장은 좀더 활력있는 분회로 만들기 위해 서해식 고문 및 2명의 고문 위원과 7명의 자문위원을 신규 위촉하였다.

백영현 소흘읍장은 “경로당이 활기차게 운영되어야 소흘읍이 활기차게 발전한다고 믿고 있으며, 어르신들의 건강이 행복한 가정의 초석이 되니 무슨 일이든 열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