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섭 권한대행, “포천발전에 역량발휘 하겠다”
상태바
김한섭 권한대행, “포천발전에 역량발휘 하겠다”
  • 포천일보
  • 승인 2015.03.16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사업장 답사 마치고, 공직자에 안전점검 철저 당부

김한섭 권한대행은 지난 3월 10일부터 3월 13일까지 14개 읍면동, 주요사업장 및 관내 군부대를 방문일정을 모두 소화했다.

김한섭 부시장은 읍면동사무소를 방문하여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겨울이 끝나가고 봄이 찾아오는 해빙기에 각종 공사, 취약지역의 안전점검을 당부하고, 봄철 가뭄대비 및 건조한 날씨에 항상 큰 위험으로 내재하는 산불방지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아직까지 소멸되지 않고 있는 AI, 구제역 차단방역을 위해 축산농가 예찰과 소독에 더욱 힘써줄 것을 주문했다.

주요사업장(도로)을 방문한 자리에서는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공사공정을 최대한 앞당기되, 안전하고 튼튼한 도로를 만들어 줄 것을 지시하고 공사중 각종 사고 및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관내 주요 군부대를 방문하여 “앞으로도 민관군 상생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고, 통일한국의 중심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준비하자”고 말했다.

김한섭 부시장은 “읍면동사무소와 주요사업장, 군부대를 방문하면서 포천시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으며, 재임기간 포천시 발전을 위해 가진 바,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