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중소기업대상에 대광레이스 등 5개업체 선정
상태바
포천중소기업대상에 대광레이스 등 5개업체 선정
  • 포천일보
  • 승인 2016.12.0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성과 사회공헌도 등 전 분야 평가 거쳐 최종 결정

포천시(시장 권한대행 민천식)는 12월 3일 ‘제14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공적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섬유․가구․금속․식품․기타 등 5개 부문에 걸쳐서 각 부문 大賞기업을 선정했다.

기업의 신기술 개발 및 생산성 향상 등으로 대외경쟁력을 제고하고 포천시 지역경제 발전과 위상을 높이는데 모범적으로 이바지한 우수 중소기업을 발굴, 시상하여 중소기업인의 사기앙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2003년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운영 조례’를 제정하고 올해 14회째를 맞은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은 지난 8월 12일부터 9월 26일까지 공고하여 총16개 업체가 신청 및 추천됐다.

수상기업은 서류검토와 현지실사를 통한 다양한 검증절차를 거쳐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이번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은 기업의 성장성, 안정성, 수익성과 같은 경영능력과 고용창출, 기술성, 노사화합 및 사회공헌도 등 전 분야에 걸쳐서 엄정하고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졌고, 그 결과 탁월한 실적을 인정받은 ㈜대광레이스(대표 강호찬․강정권)가 섬유부문에, 주식회사 즐거운가구(대표 양희경)는 가구부문에, 주식회사 에취켓(대표 장규진)은 금속부문에, ㈜햇살푸드시스템(대표 이숭우)은 식품부문에, ㈜에코신화(대표 김봉일)는 기타부문에서 각각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을 수상한 기업체에 대해서는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수상기업’ 현판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포천시에서 운영하는 해외시장개척단 및 해외전시회, 수출용홍보물 제작지원사업, G-패밀리사업과 디자인 지원사업, 기타 포천상공회의소, 대진테크노파크 및 경기신용보증재단 포천지점에서 운영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우선권 내지는 가점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14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은 올 12월 또는 내년 1월 중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