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청소년지도위원회, 모범청소년에 장학금 전달
상태바
가산청소년지도위원회, 모범청소년에 장학금 전달
  • 포천일보
  • 승인 2016.12.13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가산면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김도겸)는 지난 12일 가산면사무소 소회의실에서 관내 초․중학교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반기 모범청소년 장학금 전달식’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품행이 단정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모범청소년 11명에게 장학금 및 쌀 10kg 1포 씩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전달된 장학금은 가산면 청소년지도위원회에서 ‘2016년도 공설 묘지 제초작업’으로 얻은 수입금과 바르게살기 등 관내 단체의 후원금으로 마련되었다. 또한, 장학금과 함께 전달한 쌀은 제15항공단 201항공대대에서 관내 청소년들을 위해서 기증한 것으로 더 의미가 깊다.

김도겸 가산면 청소년지도위원장은 “지역의 청소년들이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자신의 꿈과 희망을 펼쳐 나가는 조그마한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 많은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윤재철 가산면장은 “항상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 사업을 하시는 청소년지도위원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청소년들이 장학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른 단체에서도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라며, 오늘 받은 장학금이 청소년들이 더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