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기골만찬, 노인과 장애인에 식사대접
상태바
옹기골만찬, 노인과 장애인에 식사대접
  • 포천일보
  • 승인 2015.03.27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일동면 소재의 옹기골만찬(대표 송명자)과 포천시 무한돌봄 북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최상진, 이하 북부센터)는 26일 포천 일동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소외 어르신과 장애인분들 20명을 초청해 맛있는 쌈밥정식을 대접했다.

옹기골 만찬은 지역 내 노인분들을 위해 틈틈이 노인회관에 방문하여 식사지원을 하는 등 개인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2013년 8월 ‘포천다솜이 재능나눔’ 업무협약을 통해 매월 1회 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과 장애인분들을 초대해 맛있는 점심을 준비하여 제공 해 왔다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봄이 오려는지 입맛이 없었던 터에 색다르게 맛있는 음식을 여럿이 함께 먹고 이야기도 나눌 수 있어 너무 좋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준비한 송명자 대표는 “평소 지역의 어르신들께 작은 것이라도 대접하고 싶었고 한 달에 한번이지만 식사 봉사를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 여건이 허락되는 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북부센터는 지역 소상공인들이 재능을 기부하는 나눔문화확산 캠페인의 일환으로 ‘포천다솜이’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옹기골 만찬식당처럼 재능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사람은 북부센터(☏031-534-5163)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