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제63회 경기도체전 준비상황 체크
상태바
포천시, 제63회 경기도체전 준비상황 체크
  • 포천일보
  • 승인 2017.03.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권한대행 민천식)는 4월 27일부터 3일간 화성시에서 개최되는 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지원, 격려하기 위한 준비상황 보고회 겸 서포터즈 운영설명회를 7일 시청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민천식 포천시장 권한대행, 포천시의회 정종근 의장 및 김종국 포천시체육회 수석부장을 비롯하여 종목별 협회장과 서포터즈 담당 기관 및 단체장, 체육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경기도 체육대회 개최 및 출전 준비 상황과 서포터즈 운영 계획 등을 논의했다.

민천식 시장 권한대행은 “포천시가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종합우승 3연패의 위엄을 달성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포천시 전체가 혼연일체로 노력하였기에 가능했다”며, “금년 대회에도 한마음 한뜻으로 대회를 준비한다면 종합우승 4연패 역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 날 보고회에서는 종목별로 서포터즈 단체를 지정하여 서포터즈 운영 계획도 설명했다. 민천식 권한대행은 “올해도 서포터즈 단체의 격려와 응원이라는 소중한 힘을 모아준다면 좋은 결실이 있을 것” 이라며 많은 지지와 성원을 요청했다.

화성시에서 개최되는 제63회 경기도체육대회는 24개종목(정식종목21개, 시범종목3개)의 경기가 진행되며 포천시는 시범종목(레슬링과 바둑)을 제외한 22개 종목에 300여명의 선수단이 출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