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경기체전 성공개최 위한 준비 스타트
상태바
내년 경기체전 성공개최 위한 준비 스타트
  • 포천일보
  • 승인 2015.04.13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4월 13일 시청 2층 시정회의실에서 2016년 포천에서 개최 계획인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대회 준비를 위하여 대회 추진기획단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포천시장 권한대행 김한섭 부시장을 비롯하여 국소단장, 실과소장, 읍면동장 등 포천시청 간부 공무원이 함께한 가운데 대회 준비를 위한 부서별 주요 업무 분장에 대해 논의했다.

김한섭 부시장은 “내년 우리시에서 개최되는 경기도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서는 각 부서에서 지금부터 사전에 준비해야 한다.”며 “문화체육과에서는 대회 개최에 필요한 경기장 시설과 대회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분야를 안성시 담당 부서를 통하여 인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그 외 부서에서는 분장된 업무에 해당하는 모든 부분을 금번에 개최되는 안성시 대회를 벤치마킹하여 내년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해주기를 바란다.”라고 주문했다.

포천시는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 추진기획단 구성 및 보고회를 시작으로 올해 4월30일~5월 2일 안성에서 개최되는 경기도 체육대회를 벤치마킹하여 내년 대회 운영 준비뿐만 아니라 포천의 홍보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및 지역 경제 활성화 등 유․무형의 파급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하여 체계적이고 차질 없는 준비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는 2016년 5월 중 3일간 포천종합운동장 등 36개 경기장에서 1만 2천여 명의 선수단 및 1만 여명의 포천시민이 함께한 가운데 육상 등 24개 종목에 걸쳐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