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 출자 SJ산림조합 상조 인기몰이 한창
상태바
산림조합중앙회 출자 SJ산림조합 상조 인기몰이 한창
  • 포천일보
  • 승인 2017.09.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상조 서비스와 142개 산림조합 네트워크 연결 어디서나 서비스

최근 포천시산림조합(조합장 남궁종)에서 판매하고 있는 SJ산림조합상조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SJ산림조합상조의 가장 큰 장점은 가입자(소비자)가 돈 떼일 염려가 없다는 안전성이다. 제2금융권인 산림조합 중앙회가 100% 출자한 상조회사일 뿐만 아니라 국민은행과 공제계약을 맺었기 때문이다. 산림조합상조는 전국 142개 산림조합과 임직원이 함께 운영되는 만큼 믿고 맡기길 수 있다.

그동안 상조업체가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소비자 피해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상조에 가입한 사람이라면 지인들로부터 한번쯤은 억울한 피해사례를 들어 본 적이 있다. 지난해 4분기 3개사와 올 1기분기 9개사의 상조업체가 폐업했다. 상조업체가 도산하면서 그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 몫으로 돌아갔다. 그만큼 많은 상조업체가 부실하다는 증거다.

최근 상조업체로 인한 피해 규모가 커지고 국민들의 원성이 높아지자 정부가 상조공제조합을 통해 소비자를 보호하도록 하고 있지만, 부실 상조업체가 소비자 몰래 공제조합을 탈퇴해버리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만약 탈퇴 후 폐업신고를 할 경우 만기환급금을 받지 못하고 다른 상조회사로 통폐합되어 가입 당시와 다른 서비스로 갈아타야 한다. 소비자가 원하지 않는 피해가 발생할 수 밖에 없는 구조다.

하지만 산림조합 상조는 산림조합 중앙회가 보장하기 때문에 믿고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전국 142개 산림조합 네트워크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대한민국 최고의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수의 선택’에서부터 검정양복 대여(셔츠와 타이 포함), 제단장식 및 생화 꽃바구니 제공, 고인 전용운구 이송차량 제공, 상주편의 용품제공, 수목장 분양 특별 우선권 제공, SJ바우처(기프트 상풍권) 제공까지 토탈서비스를 제공한다.

판매되는 상품은 SJ숲처럼(깨끗한) 294만원부터 SJ숲처럼(푸르른) 390만원, SJ숲처럼(소중한) 492만원, SJ숲처럼(고귀한) 894만원까지 4가지다. 판매상품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르게 적용된다.

산림조합 상조에 가입하면 무료로 수목장림 분양 특별 우선권과 묘지관리 벌초대행 서비스인 나눔의 행복 ‘SJ바우처 서비스’, 증여와 상속 및 재산분할 등 전문 변호사 법률 서비스(온라인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포천시산림조합 전화 031-536-7744∼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