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희망복지센터, 여성일하기센터와 업무협약
상태바
중부희망복지센터, 여성일하기센터와 업무협약
  • 포천일보
  • 승인 2015.04.2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무한돌봄 중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김재희, 이하 중부센터)는 지난 20일 포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문은주, 이하 새로일하기센터)와 협력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중부센터 사회복지사 및 통합사례관리사와 새로일하기센터 실무자가 한 자리에 참석해 중부권역 위기가구 중 취업에 어려움이 있는 여성에 대한 효율적인 취업연계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부센터 센터장은 “이번을 계기로 중부권역 위기가구 중 취업에 어려움이 있는 여성들에게 적절한 직업상담 및 직업교육훈련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업무협력체계를 긴밀히 유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새로일하기센터는 임신·출산·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에게 직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 및 취업 후 사후관리 등 종합적인 취업지원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가족보건복지협회 부설기관으로서 신읍동 근로자종합복지관 내에 위치하고 있다.

신북면사무소에 위치하고 있는 중부센터는 중부권역(포천동, 군내면, 창수면, 신북면)의 위기가구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문기관이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싶은 주민이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은 대표전화 1577-5129 나, 031-532-5197∼9 번으로 연락하면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