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3개분야 기업체 선정
상태바
제15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3개분야 기업체 선정
  • 포천일보
  • 승인 2017.12.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산업 ㈜진푸드시스템, 금속산업 ㈜동성사, 기타산업 디온리오토모티브(주)

포천시는 14일 공적심사위원회를 열고 제15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에 ㈜진푸드시스템과 ㈜동성사, 디온리오토모티브(주)를 각각 부분별 대상자로 선정했다.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식품산업부분 대상으로 선정된 ㈜진푸드시스템(대표 박재식)은 돈까스와 떡갈비 등 육가공식품 생산업체로 연 매출 70억원의 기업이다. 금속산업부분 대상으로 선정된 ㈜동성사(대표 윤이용)는 시스템가구와 욕실, 도서, LED조명 하드웨어분야 금속제품 제조업체로 연매출 300억원의 기업이다. 기타 산업부분에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와 라이닝 등을 생산해 중동과 유럽, 일부 아시아 국가에 수출하고 있는 디온리오토미티브(대표 전재원)을 선정했다.

신청기업에 대한 서류검토와 함께 현지조사를 통해 다양한 검증절차를 거쳤다는 게 포천시의 설명이다.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은 기업의 성장성과 수익성 등과 같은 경영능력 평가는 물론 고용창출과 노사화합 및 사회공헌도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기업의 신기술 개발과 생산성 향상 등 대외경쟁력을 높이고 중소기업인의 사기와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지난 2003년부터 시상하고 있다.

수상자로 선정된 기업에 대해선 중소기업대상 트로피와 함께 현판을 수여한다. 또 포천시가 운영하는 해외시장개척단 및 해외 전시회 단체관 파견지원과 기업체 홍보물 제작비 지원, 포천상공회의소에서 운영하는 각종 사업과 프로그램 가점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에 선정된 제15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은 2018년1월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