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노인복지관, 꽃 길 따라 봄 소풍
상태바
포천노인복지관, 꽃 길 따라 봄 소풍
  • 포천일보
  • 승인 2015.05.04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노인복지관(관장 이종범)은 따스한 봄날을 맞이하여 28일과 30일 양일간 어르신들과 함께 ‘고양국제꽃박람회’로 봄 소풍을 다녀왔다.

28일에는 kt&g복지재단의 후원으로 재가복지 어르신 80여명이 고양국제 꽃박람회 및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아쿠아플라넷은 아이들만 보러 오는 줄 알았는데, 수족관에서 멋있는 수중공연도 보고 신기한 동물들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아 즐겁다”며 만족해 했다.

또한, 30일 봄 소풍은 직원 및 복지관 이용하는 어르신 등 약 273명이 참여하였으며, 이번 두 번의 나들이를 위해 씨앤씨, 주식회사 제이원, 가온스틸, 청우식품, 포천신용협동조합, 포천시 청년회의소 등에서 어르신을 위한 각종 후원금으로 나눔의 손길을 함께하며 더욱 뜻 깊은 봄 소풍이 될 수 있었다.

봄소풍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꽃박람회를 둘러보며 “화려하고 다양한 색상의 꽃들을 마음껏 구경하니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난다.” 며 환한 미소가 떠날 줄을 몰랐다. 꽃박람회 관람 시간 내에 함께 진행되었던 비누 만들기 체험도 인기가 높았는데, 참여한 어르신들은 본인이 직접 만든 비누를 보며 연신 어린아이처럼 신기해하면서 들뜬 모습을 보여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