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휘 전 육군대장의 민주당 포천가평지역위원장 취임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상태바
이철휘 전 육군대장의 민주당 포천가평지역위원장 취임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포천일보
  • 승인 2018.03.15 17:29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철휘 전 육군대장 출신 더불어민주당 포천가평지역위원장은 기자회견에서 민주당 입당 이유에 대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평창올림픽을 평화올림픽이라고 치켜세우고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중국 시진핑 주석 말을 인용하면서 납북특사교환은 꽁꽁 얼어붙었던 안보의 들판에도 봄소식을 가져왔다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 민주당 포천가평지역위원장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한 터닝포인트를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철휘 위원장은 보수정당인 새누리당에서 2016년4월 총선 예비후보로 등록하면서 정치를 시작했습니다. 2016년 새누리당 공천권을 놓고 김영우 현 국회의원과 경쟁하는 과정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대북정책을 옹호하며 정부차원 지원만 22억, 민간까지 합하면 총 30억달러의 거액을 북한에 지원했지만 한반도 평화는 찾지 못했다며 문민정부와 참여정부의 대북지원을 비판한 바 있습니다.

또 현역과 예비역 장군시절 박근혜 전 대통령과 김관진 청와대 안보실장, 김태영 국방장관과 함께 촬영한 사진이 SNS(이철휘 희망캠프)에 올라와 그 당시 김영우 예비후보와 논란을 빚기도 했습니다.

민주당 지역위원장을 맡은 이후 새누리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때와는 전혀 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포천시민 여러분께서는 이철휘 지역위원장의 행보 변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가감없는 의견개진 부탁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는 개똥별은 싫타 2018-03-30 11:32:44
김대중대통령때 어쪄면 가장 큰 혜택을 받은 걸로 아는데 사실인가요?
(군이 육사중심으로 ROTC출신으로는 별달기가 힘들었던 시절)
노무현 대통령때도 혜택을 받은걸로 알고 있는데 사실인가요?
그런데, 새누리당 시절에는 뭔가? 또다른 이익과 입신을 위해서

키워 준 문민정부와 참여정부를 강력히 규탄 한 거네요?
헛소문이 떠돌던데 철이는 철새라는 말이 맞는거네요
양아치나하는 짓을
별4이 그런짓하면 안되는거죠

환영합니다. 2018-03-20 17:34:43
긍정적인 방향입니다. 물론 기존 당원들과의 화합과 포용의 정신이 필요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역을 바꿔나가기 바랍니다.

웃기는 더민주 2018-03-18 09:46:18
더불어 민주당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심히 유감 스럽습니다.
적폐청산을 지향하고 있는 더불어 민주당을 뒤에서 지켜보는 한사람으로서 분통이 터 집니다
왜? 적폐청산을 해야 할 대상들이 하이에나 처럼 먹이를 찾아 떠도는 양의 탈을 쓴 사람들이 포천의 더민주를 이끌고 가 도록 하나요? 추미애는 반성해야 합니다

좋은바람 2018-03-15 19:37:03
안바꾸면 이상한거지... 망해가는 자유당에 뭔 희망이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