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수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가져
상태바
창수면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가져
  • 포천일보
  • 승인 2015.01.2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기 신임 이성근 취임식, 3기 이해춘 이임식
▲ 창수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일 창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제3기 이해춘 ‧ 제4기 이성근 주민자치위원장의 이․취임식을 가졌다.

창수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 20일 창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제3기 이해춘 ‧ 제4기 이성근 주민자치위원장의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최춘식 경기도의회 의원, 주민자치연합회장을 비롯한 창수면 관내 기관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임하는 위원장을 격려하고 새로 취임하는 신임 위원장을 축하했다.

이임하는 제3기 이해춘 前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 저를 믿고 주민자치활성화에 동참하여 주신 위원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도 창수면의 주민자치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또한, 출범하는 제4기 이성근 주민자치위원장은 취임사에서 그동안 추진하여온 각종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희망찬 창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박병교 창수면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해춘 前위원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제4기 주민자치위원회가 이성근 주민자치위원장님을 중심으로 지역의 화합과 발전에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참여하신 모든 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을 당부드린다며, 제4기 주민자치위원회의 힘찬 새출발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