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삼천기 동호인 배드민턴 20일 포천서 개최
상태바
제16회 삼천기 동호인 배드민턴 20일 포천서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8.05.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동두천시, 연천군 생활체육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기량을 겨루고 교류와 화합의 기회롤 활용될 제16회 삼천기 배드민턴 대회가 오는 20일 포천시 소재 가산체육문화센터와 소흘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포천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포천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3개 시군에서 600개팀 1,000여명의 생활체육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박진감 넘치고 수준 높은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연령별로 부문을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20일 11시 가산체육문화센터에서 개회식을 진행하며 각 경기는 가산체육문화센터와 소흘국민체육센터에서 분산 진행된다.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으로 구성된 이번 대회는 포천, 동두천, 연천의 배드민턴 클럽 동호인 중 최고의 기량을 가진 선수들의 치열한 승부와 함께 각 시군 배드민턴 동호인들간 교류 촉진의 기회로서 활용될 전망이다.

포천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에서 시청직장운동부까지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을 가진 배드민턴 명품 도시로서의 포천을 인근 시‧군에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하며 국민 스포츠라는 배드민턴 활성화 및 체육 교류의 장으로 활용될 것”이라며 생활체육도시로서의 포천의 이미지 제고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