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촌기관단체장회의, 화합과 지역발전 결의 다져
상태바
내촌기관단체장회의, 화합과 지역발전 결의 다져
  • 포천일보
  • 승인 2015.01.2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촌면 기관․단체장회의는 지난 22일 내촌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을미년 새해 기관․단체 간의 화합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촌면 기관․단체장회의(면장 유한형)가 지난 1월 22일 내촌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관내 기관․단체장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을미년 새해 기관․단체 간의 화합을 다짐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례회의에서는 2014년도 활동사항에 대한 자체 평가 및 2015년 운영계획에 대한 심도 있는 토의를 진행하였다. 특히, 재임기간 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애향심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복리 증진을 위하여 헌신 봉사하신 내촌면 노인회 이인수회장님, 내촌면 자원봉사단 길선한단장님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박성기 119안전센터장은 인사에 앞서 인근 시․군 등에서 잇따라 발생한 대형화재사건 희생자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며, 겨울철 화재취약시기에 선제적인 예방, 대응 활동으로 화재 등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한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을 소개했다.

한편, 이날 회의를 주관한 유한형 내촌면장은 신년 인사를 통해 작년 한 해 지역발전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해 준 기관․단체장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2015년 포천시 주요시책과 면정 역점사업에 대해 설명한 후, “매월 기관단체장님들과 함께 지역 현안 사항을 공유하고 고민할 수 있어 면정을 운영하는데 큰 힘이 된다며, 을미년 내촌면이 더 멀리,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내촌면 기관․단체장에서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