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박람회에서 일자리 찾아요”
상태바
“채용박람회에서 일자리 찾아요”
  • 포천일보
  • 승인 2015.06.02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8일 소흘읍사무소, 25개 업체 참가

포천시(시장 권한대행 김한섭 부시장)는 오는 6월1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소흘읍사무소 2층 강당에서 고용노동부, 경기도, 포천시 공동주최로 ‘2015 무궁무진 포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 특화산업인 섬유 및 가구업체 13개 업체와 기타업종 12개 업체 등 모두 25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 경기섬유산업연 합회, 경기가구산업연합회 등과 공동주관으로 박람회를 운영한다.

특히 본 채용박람회는 25개 구인업체와 구직자 간 철저한 현장면접으로 이뤄지며,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구직자는 포천일자리센터에 구직등록 후 직업상담사의 취업 알선을 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계 지원한다.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는 포천일자리센터에 참가신청서를 제출하고, 구직을 희망하는 시민은 행사당일 이력서를 지참해 채용박람회에 참가하면 된다.

아울러, 포천일자리센터에서는 처음 참가하거나 면접에 자신이 없는 구직자를 위해 이력서 작성, 면접이미지 컨설팅, 일자리 정보 검색 등 구직능력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선경 포천시 일자리센터팀장은 “채용박람회를 통해 구인 애로를 겪고 있는 관내 기업체에 구인기회를 제공하고, 취업희망자에게는 맞춤형 구직을 알선해 보다 많은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의처 : 포천일자리센터 031-538-31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