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장, 일동면민과 대화…“다시 뛰는 포천에 온 힘”
상태바
박윤국 포천시장, 일동면민과 대화…“다시 뛰는 포천에 온 힘”
  • 포천일보
  • 승인 2018.11.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민선7기 출범 후 주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정 위해 14개 읍·면·동 주민을 찾아가 함께 이야기 나누는 ‘민선7기 주민과의 대화’의 네 번째 방문지로 29일 일동면행정복지센터를 찾았다.

이날 박윤국 시장은 200여 명의 일동면민과 함께하며 시정 비전인 평화시대 남북거점도시 포천 및 시정 현안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일동면 주민들의 지역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 시장은 “지금 포천은 지역의 발전과 도약을 위한 혁신적인 비전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15만 시민들의 염원인 철도를 비롯한 광역교통망을 확충하고 남북경협 거점도시 선점을 위한 성장동력을 만드는 게 우리의 과제”라면서 시민들의 열망을 실현하기 위해 일천여 공직자와 함께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박 시장은 이번 주민과의 대화에서 ▶ 정부의 군 위수지역 조정안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 칸리조트 정상화 방안 등의 건의사항이 시정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박윤국 시장은 “맑은 포천, 살기 좋은 포천을 만들어 달라는 시민들의 강렬한 열망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포천의 발전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정체된 포천을 다시 뛰는 포천으로, 침체된 지역을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나가는데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