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대한민국 중소기업/기관 경영혁신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포천시, 대한민국 중소기업/기관 경영혁신부문 대상 수상
  • 포천일보
  • 승인 2018.12.04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4일 제10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기관) 혁신 대상에서 경영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중소·중견기업 혁신 대상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지원 및 협력활동을 벌여온 대기업 및 기관에 대한 시상이다. 대한민국 미래성장의 주춧돌이자 국가경제 희망으로 떠오르며 경제의 역동성 제고와 성장 동력의 원천이 되고 있는 중소·중견기업 및 지원관련 정부부처 등에 수여한다.

포천시는 지역경제를 살리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관내 기업들이 경영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소규모기업환경개선사업과 기업불편 해소사업을 추진해 왔다. 

또한 기업의 안정적인 경영을 위한 중소기업 융자지원, 특례보증 확대 시행, 기업의 해외수출 시장개척 지원, 기업의 성장단계별 특성 지원 및 제품 디자인개발 지원, 가구공동전시판매장 및 물류센터 건립, 가구디자인 창작스튜디오 운영, 경기가구인증센터운영, 기업의 기술적 문제해결 및 지식재산권 보호와 지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기업경영의 활성화를 위해서 광역교통인프라 구축과 산업기반 구축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고 남북경협에 대비한 유망업종을 육성하는 등 양질의 일자리가 넘쳐나는 활력 있는 포천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제10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 대상은 헤럴드경제·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 국회산업통상자원위원회, 동반성장위원회, 중소기업진흥공단이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