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촌자연보호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내촌자연보호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5.01.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촌면 자연보호협의회는 지난 1월 27일 내촌면사무소2층 회의실에서 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내촌면 자연보호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포천시 내촌면 자연보호협의회(위원장 김창길)가 지난 1월 27일 내촌면사무소2층 회의실에서 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내촌면 자연보호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4년도 설 ․ 추석 맞이 청결운동과 월례 국토대청결운동 등 지난 한 해 활동사업에 대한 결과보고 및 결산보고와 함께 2015년도 활동 계획에 대한 회원들의 의견을 모았다.

회의를 주관한 김창길 자연보호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깨끗하고 살기 좋은 내촌면 만들기에 함께 노력해준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올 한해에도 회원들의 단결을 이끌어 내어 알찬 결실을 맺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회의에 참석한 유한형 내촌면장은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한 해 고생하신 회원분들게 고마움의 인사를 전하며, “행정기관에서 환경 미화활동에 힘쓴다 해도 지역주민과 인근 상인들의 적극적인 청결유지 동참 의지가 없다면 깨끗한 환경 유지는 어려울 것”이라며, “내촌면을 찾은 관광객들이 다시 한 번 우리면에 되돌아오게 하기 위해선 지역주민들 스스로 친절히 관광객을 맞이하고 깨끗한 지역 만들기에 앞장서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