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 포천점 개점 12주년…포천공직자 기증품 전달
상태바
아름다운가게 포천점 개점 12주년…포천공직자 기증품 전달
  • 포천일보
  • 승인 2019.03.2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직원들이 지난 19일 ’아름다운 가게 포천점 12주년‘ 행사를 맞아 기증물품을 전달하고, 나눔과 순환의 문화를 만들기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포천시 직원들이 재사용이 가능한 의류, 신발, 인형, 도서, 소형가전, 난화분 등 기증물품과, 관내 기업체 등에서 기증한 물품을 함께 판매하는 행사가 마련되었다.

또한, 당일 행사에는 박윤국 포천시장을 비롯하여 조용춘 포천시의회의장과 시의원들도 물품을 구매하는 등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박윤국 포천시장은 일일점장이 되어 방문 고객들을 일일이 맞이하며 물품 판매와 구매를 통하여 나눔의 실천을 몸소 체험했다.

아름다운 가게 포천점 이형숙 매니저는 “시청 직원들과 관내 기업체에서 기증한 소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청 직원들이 함께 동참하여 주신 것에 대하여 기쁨과 고마움”을 전했다.

아울러「아름다운 가게」포천점은 활동천사로 불리는 50여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시민들이 무상으로 기증한 물품판매를 통해 자원을 재순환하고, 판매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며 지역주민과 함께 나눔과 순환의 문화 확산을 통해 저소득층을 지원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이웃돕기를 실천하는데 동참을 원하거나 기증가능 물품품목 등 상세한 설명이 필요한 경우 아름다운가게 포천점(☎031-535-7799)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