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수면체육회장 이취임식…신임 회장에 김덕환씨
상태바
창수면체육회장 이취임식…신임 회장에 김덕환씨
  • 포천일보
  • 승인 2019.03.2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창수면(면장 이상근)에서는 지난 3월 22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창수면 체육회장 이 ․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에는 포천시체육회 이상만 상근부회장을 비롯해 포천시 읍면동연합체육회 김상회 연합회장, 남궁종 산림조합장, 이상근 면장, 현영식 이장협의회장 등 기관․단체장 100여명이 참석해 이 ․ 취임식을 축하했으며,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이 ․ 취임사, 축사, 꽃다발 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경정수 체육회장은 이임사에서 “2003년부터 2018년까지 16년간 창수면 체육회장으로 재임하면서 창수면 시민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했는데 이는 함께 노력해주신 창수면 체육회 위원분들이 없었으면 불가능했을 것이다. 위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제는 체육회 고문으로서 창수면 체육 문화의 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취임하는 김덕환 신임 체육회장은 “몸과 정신이 건강한 창수면 주민의 삶을 위해 보다 양질의 체육 문화가 구축될 수 있도록 헌신 노력할 것이다. 위원분들의 능동적인 참여를 기대하며, 저 또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수면체육회는 2017년부터 운산리 자연생태공원에서 ‘가족건강 걷기대회’를 매년 성공적으로 개최해 오고 있으며, 각종 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에 격려 및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이런 노력을 통하여, 지난해 제16회 포천시민의 날 체육대회에서 창수면이 씨름 부문 1위, 테니스 및 국궁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