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월아트홀, 5월17일 이장희 콘서트 ‘나 그대에게’ 공연
상태바
반월아트홀, 5월17일 이장희 콘서트 ‘나 그대에게’ 공연
  • 포천일보
  • 승인 2019.04.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딘가로 떠나고 싶은 만물이 소생하는 봄, 포천시설관리공단이 5월 기획공연으로 이장희의 콘서트 ‘나 그대에게’를 준비했다.

이장희 콘서트는 오는 5월17일 반월아트홀에서 진행되고, 지난 8일부터 티켓 예매중이다.

한국 포크의 전설, 싱어송라이터들의 영원한 우상 이장희. 그는 ‘쎄시봉’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영화 '쎄시봉'에서 남주인공이 여주인공에게 불러준 노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는 70년대 포크계에 새 바람을 불러온 이장희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그건 너’ 등 수많은 히트곡들 속에 '그 애와 나랑은'. '불꺼진 창'의 노랫말은 눈앞에 펼쳐지는 영화의 한 장면처럼 생생하고, '안녕', '나는 누구인가'에서의 목소리는 눈물을 삼키며 토해내는 듯 절절하다.

그는 '사랑과 평화'의 '한동안 뜸했었지', '장미', 김완선의 '이젠 잊기로 해요' 등을 만들었고, 김현식, 김수철 등 음악성이 뛰어난 스타들을 발굴하기도 했듯이 이장희 노래에 감명한 많은 후배 아티스트들이 그의 뒤를 따라 노래의 길을 걸었다.

이장희는 가수이자 작사, 작곡가로서는 물론 제작자로서도 노래에 대한 뛰어난 안목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던 것이다.

이번 반월아트홀 공연에서는 대표곡인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그건 너', '자정이 훨씬 넘었네', '한잔의 추억' 등을 비롯한 그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들려주게 된다.

포천반월아트홀 이장희 콘서트 <나 그대에게>는 다음달 5월 17일에 대극장에서 포천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멋진 공연으로 화려하게 펼쳐지게 될 것이다. 티켓 예매 및 공연관련 문의는 반월아트홀(www.bwart.net) 031-540-6213~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