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체전 포천대회 추진기획단 보고회 개최
상태바
경기체전 포천대회 추진기획단 보고회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15.06.2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6월 22일 시청 2층 시정회의실에서 내년 포천에서 개최 예정인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의 사전 준비를 위한 6월 중 추진기획단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포천시장 권한대행 김한섭 부시장을 비롯해 국소단장, 실과소장 등 포천시청 간부 공무원이 함께한 가운데 경기도 체육대회를 개최하면서 예상되는 교통 및 주차장 문제 등 7개 분야에 대한 보완 및 대책에 대하여 논의했다.

김한섭 부시장은 “내년 대회를 이렇게 지금부터 준비하고 있는 이유는 그래야지만 예산을 확보할 수 있고 계획을 실제 수행 시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하여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며 “1만 2천명의 선수단이 포천시를 방문하였을 때 예측되는 바가지요금이나 불친절, 안전문제, 체육 인프라 지속적 활용 문제 등을 지금부터 찾아내서 해결해 나가야 한다.”고 주문했다.

포천시는 앞으로 경기도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7월에는 유관기관 및 단체들과 함께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 조직위원회를 구성하여 민․관․군이 공동으로 본격적인 대회 준비를 시작한다.

한편,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는 2016년 5월 중 3일간 포천종합운동장 등 36개 경기장에서 1만 2천명의 선수단 및 1만 여명의 포천시민이 함께한 가운데 육상 등 24개 종목에 걸쳐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