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청년회, 160명 초청 ‘아버지 어머니 진지 드세요’
상태바
포천청년회, 160명 초청 ‘아버지 어머니 진지 드세요’
  • 포천일보
  • 승인 2019.05.2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청년회(회장 이정진)는 17일 모꼬지가든(신읍동 소재)에서 포천동·선단동·신북면·군내면 어르신 160여명을 모시고 ‘ 아버지,어머니 “진지” 드세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행사는 박윤국 시장,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더욱 외로워하실 소외 어르신들에게 공경과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하여 개최했다. 이동하기 힘든 어르신은 직접 댁에서 모셔오고, 정성스럽게 차린 점심식사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며, 청년과 어르신이 함께 담소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2번째 개최한 이번 행사는『 “진지”드세요 』라는 말 속에 담겨진 어른들에 대한 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되새겨 보자는 취지로 진행된 이번행사는 포천·선단·군내·신북 체육회와 한강동물약품), 대우상사, 돈호새농장, 돈돈팜 등의 후원으로 함께 하였다.

이정진 포천청년회장은 “충과 효가 살아있는 우리 고장 포천에서 효 문화를 확산하고, 외로워 하실 어르신에게 작게나마 점심식사를 대접하여 작은 따뜻함을 전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청년들이 지역 내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