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중국 국제청소년문화체험 참가 청소년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태국 중국 국제청소년문화체험 참가 청소년 서포터즈 모집
  • 포천일보
  • 승인 2019.06.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관내 청소년 ‘2019년 포천시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의 활성화를 위해 활동운영 서포터즈(관내 거주 17세이상 24세 미만의 모든 청소년)를 공개 모집한다.

 2019년 포천시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OUT/방문)은 7월 22일부터 ~ 28일까지 6박7일 일정으로 자매·우호도시인 중국 화이베이시와 주저우시, 태국 방콕시 방켄구 타이니욤 학교에 포천시 청소년 40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IN/초청)은  8월 5일부터 11일까지 중국, 태국학생 40명이 포천을 방문하여 우리시 청소년들과 함께 다양한 교류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올해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 주요활동은 포천시 문화·역사유적지 탐방, 전통문화체험, 자국문화경연, 홈스테이, 외국 학생들과 함께하는 공정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운영된다.

 이번 ‘포천시 국제청소년문화체험행사’의 활동운영 서포터즈는 국제청소년문화체험의 참가 청소년의 행사를 진행함에 있어 참가 청소년의 공공외교를 위한 문화적 역량을 원활히 지원하는 역할을 소화해낼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6월 26일(수)까지 포천시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 방문·이메일·우편·FAX로 접수하면 되고, 1차 서류심사에서 지원자가 선발인원보다 초과할 경우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538-3392~3394)으로, 홍보안내문 및 신청서식은 포천시청 및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http://youth.pocheon.g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