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예총, 제4기 예술대학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포천예총, 제4기 예술대학 전문가 과정 수강생 모집
  • 포천일보
  • 승인 2019.07.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예총 포천지회는 2019 제4기 포천예술대학 전문가 과정에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국화는 현 예원예술대학교 객원교수와 아세아 국제 미술협회 회장, 대한민국 미술대전 초대작가로 활동 중인 김만진 포천미술협회 회장이 강의한다. 또 성악교육은 전 미국 Skagit opera 주역가수였고, 현재 성신여자대학교 교양학부 외래교수이자 한국문예원 언어콘텐츠 연구원 예술 감독 오유석 교수가 강의를 맡는다.

임승오 회장은 “포천예총은 문화예술 소양능력을 향상시키는 포천예술대학 전문가 과정에 많이 참여해 창의적인 문화 향유를 통한 삶의 질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제3기 연극교실 수강생들은 오는7월 21일 오후 7시 한내 소극장에서 작품을 무대에 올리고, 성악교실 수강실들은 오는15일 포천시민을 위한 미니오페라 ‘오페라속 희노애락’ 공연에 특별출연을 하여 그동안 성악교실을 통해 배운 실럭을 선보인다.

포천예총은 포천예술대학을 수료한 시민들에게는 포천예총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 부여하기 위해 성악교실은 합창단, 연극교실은 주부극단을 차후 운영할 계획이며, 수강생들의 작품발표회 및 전국 공모전에 출품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집기간은 8월 8일까지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수강기간은 8월29일 ~ 12월 19일까지 총 15주 동안 포천반월아트홀 다목적실에서 진행한다. 신청접수는 포천반월아트홀 3층으로 방문, 전화(031-531-8181) 또는 팩스로 접수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