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장, 기업인 간담회서 “역세권 개발에 총력”
상태바
박윤국 포천시장, 기업인 간담회서 “역세권 개발에 총력”
  • 포천일보
  • 승인 2019.07.24 16: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24일 기업인과의 간담회에서 지난 1년은 미래포천 발전을 위한 초석을 확보하는데 주력했다며 향후 포천역세권 개발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 1년간의 시정 성과를 설명하고 기업애로 사항을 청취하기 위한 자리였다. 기업인 간담회에는 박윤국 포천시장, 조용춘 포천시의회 의장, 이민형 포천상공회의소 회장 등 포천상공회의소 임원진 40여명과 기업인 등이 참석했다.

포천시는 지난 1년 전철 7호선 예타면제를 실현시켰고 양수발전소 유치, 포천 비즈니스센터 건립 예산 확보, 섬유특구 지정, 포천도시공사 설립, 포천사랑 상품권 발행 등 지역경제 활성화, 포천 공공산후조리원 유치, 보훈회관 및 시립선단도서관 건립, 생태하천 복원 등을 통해 포천발전 기틀을 마련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전철7호선, 비즈니스센터 건립 등 포천시의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이 되어준 기업인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도시 조성과 역세권 개발사업, 공항 유치사업 등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 포천시장이 됐을 때의 초심을 잃지 않고 포천시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살기 좋은 포천, 살고 싶은 포천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포천시의회 조용춘 의장과 포천상공회의소 이민형 회장도 포천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시책 추진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민주당 2019-07-24 17:53:37
포천신도시 = 역세권개발 포천에서 민주당이 롱런할 수 있는 길이다.
박시장 대업을 완수 할 수있으리라 생각된다. 남양주 양주 신도시 개발한거 봐라 민주당득세지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