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친절봉사 직원 선발
상태바
시설관리공단, 친절봉사 직원 선발
  • 포천일보
  • 승인 2015.06.3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임숙 남상용 전반기 베스트 직원 선정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함중식)은 친절∙봉사의 자세로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한 직원 2명을 ‘전반기 베스트 직원’을 선정해 표창과 부상을 전달했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3일 심사위원회를 열어 김임숙(교육문화팀), 남상용(체육시설팀) 직원을 전반기 베스트 직원에 선정했다.

김임숙 직원은 반월아트홀에 근무하면서 몸에 밴 친절과 봉사의 자세로 관객에게 세심한 배려와 정성스러운 안내로 많은 감동을 주고 있다. 특히, 반월아트홀뿐 아니라 인근 도로에 떨어져 지저분한 버찌와 쓰레기를 치우는 등 솔선수범하면서도 미소를 잃지않는 모범적인 직원이라는 평가다.

남상용 직원은 마홀수영장에 근무하면서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고객들을 안내하고 노인과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남다른 배려로 주위의 칭송을 받고 있다. 남상용 직원은 동이 밝아오기도 전인 새벽 5시 이전부터 출근하여 마홀수영장의 고객들을 맞을 준비로 바쁜 하루를 시작하며, 직원은 물론, 고객들에게까지 큰 박수와 칭찬을 받고 있다.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친절하고 성실한 직원을 선발해 포상함으로써 전사적인 고객만족 실천의지를 확산하고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베스트 직원상’을 도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