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고을 화현면, 1사1경로당 사랑 나눔 지현4리서 시작
상태바
꽃고을 화현면, 1사1경로당 사랑 나눔 지현4리서 시작
  • 포천일보
  • 승인 2019.11.29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화현면 지현4리 경로당이 지난 28일 ‘1사1경로당 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현4리 노인회가 화현면 제조업체 미송환경과 ‘1사1경로당 협약’을 맺은 후 처음 진행된 행사로, 미송환경 대표와 임직원들은 지현4리경로당을 방문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먹으며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사1경로당 협약’ 사업은 봉사와 나눔을 희망하는 기업과 경로당을 정식으로 연결해 주는 사업이다. 지현4리 경로당은 화현면 13개 경로당 중 처음으로 ‘1사1경로당 사랑 나눔’ 행사를 열었다.

조태성 지현4리 노인회장은 “노인들을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화현면과 미송환경에 정말 감사드린다.”며 “우리 노인회도 받은 정성과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오순 미송환경 대표는 “우리 미송환경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우리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봉사와 나눔을 이어가겠다.”며 “화합의 자리를 만들어준 화현면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남 화현면장은 “화현면은 노인 인구 비율이 높아 많은 관심이 필요한데, 좋은 기업들이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주시니 더욱 살기 좋은 화현이 될 것 같다.”며 “화현면도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