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휘 예비후보, 초반 총선 분위기 주도하나? 첫 아침 인사로 선거운동 돌입
상태바
이철휘 예비후보, 초반 총선 분위기 주도하나? 첫 아침 인사로 선거운동 돌입
  • 포천일보
  • 승인 2019.12.2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후보 등록 첫 날인 지난 17일 등록을 마친 이철휘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이하 이 후보)가 23일 새벽 월요일, 출근길 인사 선거운동을 개시했다.

내년 4월 국회의원선거 초반 분위기를 주도하는 모습이다.

이 후보는 이날 포천개성인삼조합 사거리에서 지나가는 차량과 행인을 향해 허리를 굽히는가 하면 거수경례로 인사를 했다. 이를 본 일부차량 운전자와 행인들은 손을 흔들거나 악수를 청하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초반부터 너무 빠른 게 아니냐는 질문에 이 후보는 “후보 등록 후 첫 주의 시작을 시민께 인사로 시작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혀 힘들지 않다. 포천의 변화와 고향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며 밝은 미소를 보였다.

 

21대 총선 첫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이 후보는 지난 박윤국 시장 후보 캠프의 사무실이었던 의정부 약국 7층에 선거사무소를 설치하고 선거에 임하고 있다.

이 후보는 후보 예비등록하자마자 곧바로 새벽부터 저녁까지, 부인과 자녀들과 함께 곳곳의 행사장 등을 방문하고 있다.

이 후보는 23일부터 1박 2일간 당의 예비후보 등록심사를 통과 후보 워크샵에 참석하는 등 바쁜 일정으로 한 주를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