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2015년 농정추진계획 발표회 가져
상태바
포천시, 2015년 농정추진계획 발표회 가져
  • 포천일보
  • 승인 2015.02.0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시 농정과는 지난 4일 포천 농정 발전을 위한 ‘2015 농정업무 추진계획회의’를 개최했다.

포천시 농정과는 지난 4일 농업기술센터 강당에서 포천 농정 발전을 위한 ‘2015 농정업무 추진계획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읍면동 산업팀 및 지역농협 지도과 등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해 2015년 포천시 농정업무 추진계획 및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발전 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농정과는 회의를 통해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홍보하고 읍면동 및 농협 관계자의 적극적인 협조와 추진을 당부하며 정책부서인 농정과와 일선의 읍면동 그리고 유관기관인 농협이 화합할 때 더욱 효과적으로 포천의 농업과 농촌이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진수 농정과장은 “그간 농정과와 읍면동 그리고 농협은 긴밀하게 연결되어 농정업무를 추진해 왔음에도 함께 자리를 마련해 업무 연찬을 가질 기회는 극히 적었는데, 이번 회의를 계기로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 더욱 효과적이고 상호 만족하는 농정업무를 추진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천시 농정과는 그간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사업, 농업소득 증대를 위한 농업 육성 사업, 지역농특산물 대외이미지 제고를 위한 공격적 마케팅, 잘사는 복지농촌 건설을 위한 농촌관광 활성화 사업, 농촌(농업) 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기반조성 사업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왔으며 그 결과 5년 연속 경기도 농정업무 평가에서 수상하는 등 포천 농정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