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관광 슬로건 '무궁무진 포천, 휴(休)를 디자인하다'선정
상태바
포천관광 슬로건 '무궁무진 포천, 휴(休)를 디자인하다'선정
  • 포천일보
  • 승인 2015.09.17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권한대행 부시장 김한섭)는 『올해의 관광도시』 공모사업과 관광 이미지 정립을 위해 『무궁무진 포천, 휴(休)를 디자인하다(Diversity Pocheon, Designs a Hue of Relaxation)』로 관광 슬로건을 선정하고 발표했다.

※ 한국어의 “휴”와 동음이며 색채를 뜻하는 “hue”를 이용해 “무궁무진 포천, 휴식의 색채를 디자인하다”의 뜻으로 번역

포천 관광 슬로건은 지난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시민, 대학생, 네티즌 등을 대상으로 포천 관광 슬로건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올해의 관광도시 포천 추진 서포터즈들의 슬로건 선정을 위한 액션러닝과 포천시 관광진흥위원회의 심도있는 논의를 통해 선정됐다.

선정된 『무궁무진 포천, 휴(休)를 디자인하다』 는 포천을 찾는 관광객들이 무궁무진한 포천시의 관광자원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다양한 휴식 여행(체험, 힐링, 아웃도어 등)을 만들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 관계자는 “선정된 관광 슬로건을 통해 포천시는 관광객들이 우리 시 천혜의 자연환경과 특색 있는 관광자원 등을 누구나 쉽게 인식 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 관광 슬로건을 『2018년 올해의 관광도시』 공모사업과 각종 관광정책 등에 활용해 대내외적으로 알리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