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육아종합지원센터, “공유해주세요” 사진 콘테스트 참가
상태바
포천육아종합지원센터, “공유해주세요” 사진 콘테스트 참가
  • 포천일보
  • 승인 2021.06.28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가족 간의 사랑과 화합 그리고 어린이집 보육의 중요성을 인식하기 위해 개최한 ‘공(共)유해주세요 감(感)동의 시간을’ 제13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에 참가했다.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과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아이들의 추억을 담은 사진을 5월 10일부터 6월 13일까지 접수를 진행했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가족 부문 108점, 어린이집 및 센터 부문 16점 등 총 124점이 출품되었다. 출품된 사진은 6월 15일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아이사랑놀이터에서 사진작가 및 부모, 어린이집 대표 심사위원이 모여 예선심사를 마쳤다.

예선심사를 거친 작품은 7월 2일까지 본선 심사를 거치게 된다. 수상자는 7월 5일(월)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협의회 홈페이지(www.eaj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상식은 7월 7일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eaja.or.kr) 또는 해당 거주지의 인근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전혜경 센터장은 “코로나19로 모두 어렵지만 각 가정과 어린이집에서 영유아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