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문화재단 문화예술 지원 ‘포·도·당’ 공모
상태바
포천문화재단 문화예술 지원 ‘포·도·당’ 공모
  • 포천일보
  • 승인 2022.04.28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포천문화재단(이사장 박윤국)이 포천시민과 예술인의 문화예술활동을 지원하는 2022년 ‘포천에 도착한 당신의 예술’(이하 포·도·당) 공모사업을 추진한다.

‘포·도·당’ 사업은 포천예술인 창작활동 기반마련과 포천시민 문화예술 활동 촉진을 통해 포천시의 자생적인 문화예술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총 지원 금액은 1억 9천만 원으로 지원 분야는 전문예술, 청년예술, 생활문화, 문화예술 거점공간이며, 지원대상은 포천시민을 비롯해 포천시에 거주(소재)하는 예술인 및 단체, 생활문화동호회, 문화예술 거점공간 운영주체 등이다.

특히 올해는 포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일상에서 벗어나 원하는 문화예술 활동을 만끽할 수 있는 ‘생활문화-일상탈출 프로젝트’를 신설하여 시민 문화복지 실현을 위해 더욱 매진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포천문화재단은 지난 19일 ‘포·도·당’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사업 주요 내용과 유의사항 등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을 통한 참여자 의견을 청취했다. 재단은 수렴된 의견을 사업운영에 반영하여 사업수행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공모접수는 포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pcfac.or.kr) 사업공모란 게시된 공고문 양식을 작성해 오는 5월 1일(일)까지 전자우편(apply@pcfac.or.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포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포천문화재단 문화관광사업팀(031-535-368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