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섭 부시장, 내년 경기체전 준비현장 점검
상태바
김한섭 부시장, 내년 경기체전 준비현장 점검
  • 포천일보
  • 승인 2015.11.0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장 권한대행 김한섭 부시장은 11월 3일 2016년 포천에서 개최되는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에 사용될 용정산업단지 내 임시 주차장 부지 등 현장을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김한섭 부시장은 포천시청 이수진 문화체육과장으로부터 개회식 당일 급증하는 차량으로 인하여 발생될 교통 및 주차 문제 해결을 위해 주 출입로 교통 통제 계획, 임시 주차장 설치 계획에 의한 주차장별 주차 관리 계획 등을 보고 받았다.

김한섭 부시장은 “내년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해 달라.”며 “특히 우리시를 방문하는 선수단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교통 및 주차 대책에 대해서는 보다 철저한 점검을 하는 등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포천시에서는 2016년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매월 경기도 체육대회 추진기획단 보고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더불어 부시장 주재로 매주 경기도 체육대회 주간 추진 회의를 개최하는 등 문제점 ZERO의 성공적 대회 개최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한편, 제62회 경기도 체육대회는 2016년 5월 중 3일간 포천종합운동장 등 32개 경기장에서 1만 2천여명의 선수단 및 1만여명의 포천시민이 함께한 가운데 육상 등 23개 종목에 걸쳐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