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기업방문 애로사항 청취 관계자 격려
상태바
백영현, 기업방문 애로사항 청취 관계자 격려
  • 포천일보
  • 승인 2023.06.1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지난 12일 관내 기업체인 한울F&B(대표 김상현), 경기대진테크노파크(원장 양은익)를 차례로 방문해 기업애로를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현장방문은 백영현 포천시장, 군내면장, 기업지원팀장, 마케팅지원팀장, 특화산업팀장이 함께했으며, 기업애로에 대한 간담회와 시설 견학 등으로 진행됐다.

한울F&B는 2004년 6월 설립해 김치류(배추, 알타리, 열무 등)를 판매하며 우리나라 온라인 판매의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이후 전국 맛집 및 해태·오뚜기 등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큰 성장을 이뤘으며, 현재는 군내면 용정산단 내 자체 물류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국내 최초 상시저온작업장을 도입해 688종의 제품을 20개 이상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국으로 판매하고 있다.

김상현 한울F&B 대표는 “용정산단 입주에 대해 크게 만족한다. 용정산단에 대한 시장님의 지속적 조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한울F&B의 성장에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고 포천시 모든 중소기업이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대진TP는 2005년 1월에 설립된 공공기관으로 기업, 대학 연구소 등의 인적 물적 자원을 일정한 장소에 집적시켜 지역경제 활성화 및 국가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요 추진사업은 가구산업 육성지원 사업, 기술거래 촉진 네트워크사업, 고용안정선제대응패키지 지원사업 등이 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대진TP 소개에서 ‘슬레이트 철거 및 지붕개량 지원사업’ 과 ‘축산냄새차단, 악취저감시설 지원사업’에 큰 관심을 보이며 관련부서와 협업해 본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을 참석한 관계 공무원에게 지시했다. 또한, 관내 식품산업과 드론산업 발전을 위한 여러 시책을 적극 발굴해 달라고 대진TP에 요청했다.

양은익 대진TP 원장은 “직원들과 최선을 다해 양질의 시책을 발굴하겠다”며 “시에서도 대진TP 운영에 적극적인 관심과 도움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