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포천지회, 임용장 수여 및 간담회 개최
상태바
자유총연맹 포천지회, 임용장 수여 및 간담회 개최
  • 포천일보
  • 승인 2023.07.1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는 18일 한국자유총연맹 포천시지회의 조직 재건에 따라 관련 임원진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용(위촉)장 수여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한진수 한국자유총연맹 포천시지회장을 비롯해 고문으로 활동 예정인 서과석 포천시의회의장, 최춘식 국회의원 및 14개 읍면동 분회장, 자문위원 등이 참석했다. 진행은 충혼탑 참배, 위촉장 및 임명장 수여,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한국자유총연맹의 포천시지회 재건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지역사회 내 분열을 통합하고 새로운 포천시 성장을 위한 원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한진수 지회장은 “오늘 포천시지회 조직구성 완료에 따라, 향후 ▲6군단 부지반환 촉구를 위한 서명운동 ▲시민불안 조장 및 괴담 OUT 운동 ▲자유수호 및 안보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지역사회 내 ‘자유 민주주의 가치 수호’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국민운동 3단체(새마을운동, 바르게살기운동, 한국자유총연맹) 중 하나로 1954년 ‘아시아민족반공연맹’으로 출범, 1989년 ‘한국자유총연맹’으로 명칭을 변경했으며, 행정안전부 소관의 안보운동 단체로써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수호하고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을 추구하는 국민운동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