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이동갈비‧에스엠 방문 기업애로 청취
상태바
백영현 포천시장, 이동갈비‧에스엠 방문 기업애로 청취
  • 포천일보
  • 승인 2023.07.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 25일 기업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군내면 소재 ㈜이동갈비와 ㈜에스엠을 차례로 방문했다.

이날 기업 규제애로청취 현장방문은 백영현 시장, 문화경제국장, 군내면장, 기업지원과장, 김영환 용정2리장 등이 함께 했으며 기업애로에 대한 간담회와 건의사항 청취 등으로 진행됐다.

주식회사 이동갈비는 HACCP 인증 육가공전문 기업이다. 롯데마트, 킴스클럽 등 대형마트와 강강술래, 설성식품, 도드람, 아웃백, 베니건스 등 유명 대형 프렌차이즈에도 납품하고 있다. 현대 백화점 및 롯데 백화점 등에도 직영 판매점을 운영 중이다.

백영현 시장은 해외시장개척에도 힘써 달라는 당부와 함께 현재 건립 중인 외국인 주민 지원센터를 소개하며 관내 기업에서 일하는 외국인 근로자의 한국어 교육 지원 계획을 밝혔다. 또한, 이 자리에서 포천시 관광·축제·행사 등과 연계한 판로 확대 방안도 논의됐다.

이어서 방문한 ㈜에스엠은 가구 및 가전용 필름코팅 생산기업이다. 2005년 UV Coating 사업을 시작해 2006년 가구용 필름 UV코팅, 2007년 가전용 필름 UV코팅 생산을 개시했다. 2021년에는 혁신성장 부문 벤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앞으로도 기업지원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할 계획이며, 기업인들이 기업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는 풍토를 조성하겠다” 면서 “기업들의 목소리에 더욱 집중하고 기업을 운영하기에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이청득심(以聽得心)의 초심을 지속적으로 견지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