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초등생, 국립항공박물관 방문 항공 진로체험
상태바
여름방학 초등생, 국립항공박물관 방문 항공 진로체험
  • 포천일보
  • 승인 2023.07.3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지난 28일 하계방학을 맞이해 관내 초등학생 총 20명을 대상으로 ‘포천 에어포스 비상하는 항공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청소년들은 항공을 주제로 국립항공박물관을 방문해 세계 항공사의 발전과정과 대한민국의 항공 역사와 위인을 알아보고 항공과 관련한 직업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항공의 역사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비행기의 변천 과정과 위인들을 알 수 있었다. 평소 항공과 관련한 직업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실제로 체험도 하고 항공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미래도 생각해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포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의 욕구에 맞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운영하고 현장 중심의 전문적이고 유익한 청소년 활동을 제공해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하계방학 프로그램은 방학 기간 내 다양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오는 8월에는 관내 중, 고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학문의 역사를 주제로 서울대학교와 조선시대 왕실도서관인 규장각을 방문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하다면 교육지원과 청소년활동팀(☎031-538-4038)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